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블랙툰

블랙툰 소개: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특별한 세계

최종 수정일: 3월 13일

역대급 영지 설계사

역대급 영지 설계사: 블랙툰에서 제공하는 무료 미리보기로 만나보세요!

블랙툰 소개: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특별한 세계


작품 개요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이현민 작가의 글과 김현수 작가의 그림으로, 문백경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웹툰입니다. 금요웹툰에서 전체 연령가 대상으로 연재되어, 다양한 독자층에게 사랑받는 작품입니다.

스토리 소개

주인공 김수호는 소설 속 세계에 귀족으로 전생한 토목공학도입니다. 위기에 처한 자신의 영지를 구하기 위해, 김수호는 설계하고, 건설하며, 분양하는 놀라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 웹툰은 전 대륙이 주목하는 프론테라 남작령의 변화를 그리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의 판타지와 토목공학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독특한 특징과 매력

이 작품은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와 "약 파는 황태자"의 문백경 작가가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로, 서양풍 판타지 세계관에 한국적 요소와 토목공학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웹툰 속에서는 다양한 패러디와 유머가 등장하여, 독자들에게 재미와 함께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연재 현황 및 해외 반응

2019년 6월부터 네이버웹소설에서 연재를 시작해 2023년 4월에 완결된 이 작품은, 네이버 시리즈에서 총 408화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2년에는 네이버 웹툰의 해외 서비스인 욘더에서 "The Greatest Estate Developer"라는 제목으로 영어 번역 연재가 시작되어, 전 세계 독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블랙툰 미리보기 제공

블랙툰에서는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무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고의 무료툰 커뮤니티인 블랙툰을 통해, 이현민 작가의 글과 김현수 작가의 그림으로 탄생한 문백경 작가의 원작 기반 웹툰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독자 친화적 서비스

블랙툰은 독자들이 새로운 무료툰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와 같은 인기 웹툰의 미리보기 기능은 새로운 연재물이 정식으로 출시되기 전에 해당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편리한 기회를 독자들에게 제공합니다.

블랙툰이 소개하는 특별한 경험

블랙툰을 통해 "역대급 영지 설계사"를 만나보세요. 웹툰의 흥미로운 스토리라인, 독특한 캐릭터, 그리고 풍부한 판타지 세계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랙툰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최신 작품 알림, 다시보기 기능 등을 제공하여, 독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웹툰 경험을 선사합니다.

블랙툰 커뮤니티와의 소통

또한, 블랙툰의 커뮤니티를 통해 다른 독자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작품에 대한 토론을 나눌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해석을 공유하며, 더욱 깊이 있는 독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툰에서는 이처럼 "역대급 영지 설계사"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무료툰 정보를 제공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웹툰을 미리보기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판타지와 토목공학이 만난 독특한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금 바로 블랙툰에서 무료 미리보기를 통해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조회수 2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